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버리클래식체크셔츠/버버리옷/명품셔츠/버버리언박싱/착용샷/봄옷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버버리 클래식 체크 셔츠입니다

오늘은 날이 본격적으로 따스해지면서

봄철 포인트로 코디가 가능한 버버리 체크 셔츠를

선보이게 되었네요

버버리 셔츠 한장만 구비하여

준비하시면, 4계절 중 봄 가을엔 상의로

착용하셔서 존재감을 나타내실 수 있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제품정보

제품명:버버리 클래식 체크 셔츠

사이즈:S ~ L

색상:베이지

소재:면100%

 

버버리 체크 남방은 브라운 블랙 화이트의

적절한 조화로 질리지 않는 분위기로

매일매일 착용이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 입니다!

한겨울에는 이너로 착용하고

조끼와 매칭하여

착용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면 100% 소재로 착용감이 매우 우수하고

가벼운 제품으로 가족에게 선물 해 드려도

좋은 제품입니다

버버리에서 클래식 셔츠로 출시 할 만큼

시간과 시대에 구현되지 않을 정도로

스테디하게 잘 판매가 되는 상품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시국이기도 하고

어디서든 좋은 물건 구하기가 어려운데요

이번 기회에 소개를 드리는 지금 시점이

버버리 셔츠를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듯 합니다!!

 

셔츠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 칼라 부분인데요

역시 셔츠의 명가인 버버리이기에

적당한 모양과 길이로 잘 출시가 되었네요

공용 제품으로 남녀 관계없이

두루두루 착용 가능한

착한 남방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 버버리 셔츠와 관련된 감동적인

오랜 일화가 생각이 나네요

제1차 세계대전 시기의 이야기인데요

버버리 셔츠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 시기에 버버리는 개버딘이라는 내구성과 방수성이 있는 직물을 만들었는데,

참호의 혹독하고 비 오는 조건에 완벽한

직물이었다고 합니다

이 직물은 군인들을 위한 상처 보호용으로

초창기 버버리 코트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전쟁이 끝난 후, 중동을 여행하는 내내 어느 장군이 군대에서 보급받았던

버버리 셔츠를 계속 입고 여행을 했더니

그는 여행도중 이라크 왕족을 만났고

왕족이 그 셔츠에 호감을 갖게되자,

자신의 셔츠 중 하나를 주었다고 하네요.

그이후 버버리의 패턴이 인기있기

시작하였답니다

버버리 셔츠에 대한 사랑과

1차 세계 대전 동안의 장군의 영웅적인 노력은

옷 품질과 내구성에 대한

브랜드의 명성을 확고히 하는데 도움을 주었어요~

오늘날, 버버리 셔츠는 수년 전에 입었던 군인들처럼

영원한 스타일과 힘의 상징으로

남아 있게 되었대요!!

 

버버리의 일화 대로 정말 한땀한땀

꼼꼼히 만들어 졌습니다

단추 하나하나도 꼼꼼히 바느질이 되어 있네요

셔츠에 있어서 분위기를 좌우 하는 것은

바로 버튼입니다!!

절제된 버버리의 각인이 너무 멋지군요

 

딱 대중교통이나 에스컬레이터 줄 설때 앞 사람이

이 옷을 잎고 있다면 너무 설렐거 같아요~

멋진 버버리 셔츠 남방의 뒤태

두근두근 설렙니다

 

소매 또한 보통 옷은 1개의 버튼인데

버버리는 역시 섬세하군요

2개의 버튼으로 소매를 걷어서 입을 수 있도록

설계를 하였네요

멋집니다!

 

올 봄 남방으로 버버리 체크 셔츠를

적극 추천 드리며

어머니, 아버지 커플 남방으로

선물 해 보시는 거 어떠세요?

남녀공용으로 적극 추천 드립니다

 

버버리 택과 세탁 유의사항이 담긴 네임택도

다 완벽하게 구현이 되었네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멋진 제품으로

착용 시 고급스러움을 표현하실 수 있겠습니다!

올 봄에는 상의로 버버리 체크 셔츠로

멋진 코디를 완성해 보시길

적극 추천 드립니다!!❤️

#버버리 #버버리셔츠 #버버리옷 #상의추천 #봄옷추천 #burberry #면세점쇼핑

#언박싱 #코디추천 #남방 #여자남방 #남자남방 #클래식셔츠 #버버리클래식셔츠

#ootd #친구추천 #커플옷 #커플남방


즉시 구매가능!!

구매문의는 아래 오픈 톡 또는 댓글로

연락 주세요 ㅎ

🔻🔻🔻🔻🔻🔻🔻🔻🔻🔻🔻🔻

 

 

https://open.kakao.com/o/sE6Khd7e